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PS4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중국어 번체 및 한국어 버전을 2022년 2월 10일(목)에 발매하며, 일반판을 포함해 한정판, '스프리건 에디션'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본편과 각종 다운로드 컨텐츠가 한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 버전' 및 '디지털 얼티메이트 버전'을 PlayStation Store를 통해 DL판의 예약 판매를 10월 29일(금)부터 실시한다.


■ 『디지털 디럭스 버전』 상품 구성
발매 이후, PS Store에서 유료로 판매한 모든 DLC 의상 및 DLC 어태치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시즌 패스'와 PS4의 홈 화면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다이내믹 테마'를 포함한 구성이다.

・ 『영웅전설 여의 궤적』 게임 본편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시즌 패스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아시아 오리지널 다이내믹 테마(PS4 전용)

■ 『디지털 얼티메이트 버전』 상품 구성
디지털 디럭스 버전의 구성품에 더해, 게임 초반 진행에 도움이 되는 모든 소비 아이템 DLC와 여의 궤적의 극중 악곡에서 20곡 이상을 발췌, 수록한 '사운드 트랙 Limited Selection'도 포함되어 있다.

・ 『영웅전설 여의 궤적』 게임 본편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시즌 패스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아시아 오리지널 다이내믹 테마(PS4 전용)
・ 『영웅전설 여의 궤적』 모든 소비 아이템 DLC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사운드 트랙 Limited Selection


■초회 구입 특전/예약 특전/조기 구입 특전
일반판, 스프리건 에디션의 초회 구입 및 PS Store에서 판매하는 다운로드 버전 상품을 2022년 3월 9일(수)까지 예약 및 구매하면 특전 DLC, 『할로우 코어 Voice: 라토야 해밀턴』과 DLC 『아시아 오리지널 의상』 을 구할 수 있다. 또한 DL판을 2022년 2월 9일(수)까지 예약하면 예약 특전으로 발매일 3일 전부터 선행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 DLC 『할로우 코어 Voice: 라토야 해밀턴』 (초회 구입 특전/예약 특전/조기 구입 특전)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의 시스템 보이스를 젊은 시절의 해밀턴 박사(CV: 이노우에 키쿠코)의 목소리로 변경할 수 있는 오리지널 DLC다. 필드, 전투 및 오브먼트 설정 시 들리는 내비게이션의 음성을 라토야 해밀턴 박사의 젊은 시절의 목소리로 바꿀 수 있다.

※ 일반판을 포함해 모든 버전의 공동 특전이며, DL판의 경우에는 2022년 3월 9일(수) 23시 59분(현지 시각)까지 예약 혹은 구입을 해야 획득할 수 있다.



・ DLC 『아시아 오리지널 의상』 (초회 구입 특전/예약 특전/조기 구입 특전)
캐릭터의 의상을 아시아 오리지널 의상으로 변경해 본편을 즐길 수 있는 DLC다. 대상 캐릭터 및 디자인 등의 자세한 사항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 일반판을 포함해 모든 버전의 공동 특전이며, DL판의 경우에는 2022년 3월 9일(수) 23시 59분(현지 시각)까지 예약 혹은 구입을 해야 획득할 수 있다.



・ '영웅전설 여의 궤적' 얼리 억세스 (DL판 예약 특전)
3일 전인 2022년 2월 7일(월) 00:00 이후부터 본작의 선행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모든 DL판의 공통 특전이며, 2022년 2월 9일(수) 23:59(현지 시각)까지 예약한 경우에만 해당한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은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후반 스토리의 서막이 될 완전 신작 타이틀로 기획되었다.

전후 배상이 가져온 전대미문의 호황으로 끓어오르는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을 배경으로, 이민 문제가 초래한 정세 불안과 새로운 대통령의 대담한 정치 개혁 때문에 흔들리는 거대한 국가의 수도 구석에서 『뒷세계 해결사 (스프리건)』 로 살아가는 청년에게 날아든 '기묘한 의뢰'. 이윽고 이 의뢰는 칼바드 전역을 뒤흔드는 사태로 발전하게 된다.

기존 시리즈에서 사용하던 커맨드형 AT (액션 타임) 전투를 새롭게 바꾸었으며, 심리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드 배틀에서 커맨드형 턴 배틀로 원활하게 전환되는 스피디한 전투에 6세대 전술 오브먼트 'Xipha (자이파)'의 독자적인 요소를 조합하여 기존의 궤적 시리즈보다 진화한 배틀 시스템을 보여준다.

거리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을 수 있는 주제를 협상 재료로 삼아 뒷세계 해결사로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가는 '토픽',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 고유의 세 가지 속성, 「로우/그레이/카오스」가 변화하여 각종 스테이터스나 공동 전선, 적대 세력, 더 나아가 시나리오 전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L.G.C. 얼라인먼트』 등, 여의 궤적의 무대를 살린 다양한 오리지널 요소 또한 탑재되어 있다.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니혼 팔콤이 독자적인 새 엔진을 이용해 더욱 풍부해진 표현력으로 그려나가는 궤적 시리즈의 완전 신작, '영웅전설 여의 궤적'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