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App Store/Google Play 양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을 출시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은 주인공이 인간이 아닌 슬라임으로 전생하여 인간이 아닌 마물의 시점으로 판타지를 바라본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는 판타지인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이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은 목표 사전 등록자 수를 달성하여 호화 보상을 증정한다. 먼저 '천조도귀'슈나가 게임 시작 시 동료가 되고, 뽑기 티켓10장과 마정석도 지급된다. 또한 게임 시작 3일차에는 ★5 확정 뽑기 티켓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보자 응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 9일까지 1일 1회 무료 뽑기를 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하루에 한 번 무료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튜토리얼 뽑기를 통해서는 ★5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PV도 공개되어 게임의 스토리에 대해 엿볼 수 있다. PV에서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신시야와 이지스도 등장한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마왕과 용의 건국담'의 다운로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