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SEEC


주식회사 SEEC(대표이사 : 아베 류타로, 도쿄도 시부야구, 이하 SEEC)는 2021년 11월 4일, 국내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황혼 호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황혼 호텔'은 스토리를 즐기면서 탐색, 질문 파트에서 여러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이야기를 이어가는 탈출 어드벤처 노벨이다. 밤낮 없이 오직 황혼만 있는 황혼 호텔을 무대로 한 이 작품은 이승으로 갈지 저승으로 갈지 행선지를 모르는 영혼의 휴식처에 기억을 잃은 채 오게 된 주인공 '츠카하라 네코'의 이야기를 다뤘다.

머리가 불타고 있는 지배인, 꽃미남 선배 아토리 하루토, 호텔의 양심이자 주방 담당 루리, 바를 운영하는 이상한 뿔을 가진 메노우 등 개성 넘치는 직원들과 일상을 이어가던 중, 어느 순간부터 호텔에는 네코와 같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손님들이 오기 시작한다. 그들의 기억을 되돌려주기 위해 노력하던 네코가 어느 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해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내용을 담아냈다. 대화의 선택지와 아이템 사용에 따라 결말이 바뀌는 멀티 엔딩을 즐길 수 있다.

SEEC에서는 한국 출시를 기념, 공식 블로그에서 출시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아울러 블로그를 통해 추후 황혼 호텔을 비롯, SEEC에서 출시할 게임들의 최신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