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게임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티저페이지는 ‘놀라움으로 가득 찬 액션 어드벤처’라는 슬로건과 함께 ‘앨리스’, ‘로빈’ 등 게임 속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며 ‘원더러스’에서 모험을 앞둔 이들의 설레임과 기대감을 높이는 분위기로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원더러스'만이 느낄 수 있는 액션 재미와 어드벤처 소개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엔젤게임즈는 '원더러스' 티저페이지 공개와 더불어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 BTC에 참가, 해당 게임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엔젤게임즈 BTC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원더러스'를 PC와 모바일에서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원더러스: 더 아레나’ 를 직접 PC와 모바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부스 내 설치된 특별 무대를 통해 '원더러스'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 최정상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지향하는 ‘원더러스: 더 아레나’는 오는 2022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동화 속 이야기를 현대물로 재해석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로그라이크와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