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은 한국시간 11월 12일, 로니모 게임즈(Ronimo Games)의 신작 블라이트바운드(Blightbound)의 무료 DLC, 성스러운 의식(Divine Rite)를 공개하였다.

블라이트바운드는 3인 협동의 멀티플레이 던전 크롤러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함정을 해제하고 아이템을 파밍하는 것이 목적이다.

얼리액세스 이후 정식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적극반영하여 게임을 개선하고 있는 로니모 게임즈는 이번 DLC를 통해 새로운 스킬과 캐릭터를 추가할 것이며 동시에 도전과제나 던전의 함정 등도 추가된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는 사제 계열의 캐릭터로 아군을 치료하는 동시에 적을 제거하는 광선 계열의 스킬 등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파티의 능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게임을 진행해야 했던 불편했던 점을 해결하고자 최초로 오프라인 모드가 도입 되며, 퍼즐방식의 함정 역시 게임 내 캐릭터의 능력 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빠르고 유연한 사고력을 보다 필요로 하는 방향으로 게이머들의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볼버 디지털은 업데이트의 내용을 담은 블라이트바운드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블라이트바운드 공식 사이트와 디볼버 디지털 트위터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