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2021년 12월 9일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선주문 판매를 11월 25일 (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둘이서 협력・대전 플레이를 지원한다. 쉽고 간단한 배틀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총 350개 이상의 징글귀염냥코가 등장하는 방대한 볼륨의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 11월 25일 (목)부터! 패키지 버전 선주문 시작


오는 11월 25일 (목)부터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선주문 판매를 시작한다. 패키지 버전에는 다양한 한정 특전이 제공되며, 패키지 버전의 표지 뒷면에는 한국 한정의 특별 일러스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한정 특전】

① 발매 기념★캐릭터 세트!!
·고양이 뿅망치
·고양이 브라더스

② 대전★응원팩!!
·그란돈 부대
·고양이 통조림 1만개

③ 아시아 한정★캐릭터 세트!!
· 태권도 냥코
· 꼬마 고양이 발키리
· 다크 꼬마 고양이 발키리
· 소룡포 냥코
· 광란의 소룡포 냥코


■ ‘냥코냥코 찬스'의 네 가지 미니 게임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드물게 '냥코냥코 찬스'의 입구가 출현한다. 클리어할 때마다 스코어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배틀 틈틈이 기분 전환으로 즐기자! 물론 둘이서도 플레이 가능! 미니 게임은 전부 4종류. 어떤 게임이 나올지는 운에 달렸다!

①멍뭉이 뿅망치


구멍에서 나오는 적 캐릭터를 보다 많이 두드려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게임. 2P가 조작할 수 있는 천둥포는 적 캐릭터를 일정 시간 마비시킬 수 있다! 천둥포에 맞은 적 캐릭터를 두들겨 스코어를 2배로 만들자!




②냥코 대포 미니 게임


덤벼드는 적 캐릭터를 대포로 보다 많이 격파하여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게임. 플레이어의 진지가 공격당하면 제한 시간이 줄어드니 주의!




③냥코 잡기 대작전



위에서 떨어지는 꼬마 고양이를 보다 많이 캐치하여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게임. 쇠 아령에 닿으면 일정 시간 움직일 수 없으니 잘 피하자!




④냥코 달리기



달리는 고양이를 조작하여 장애물을 피해 더 많은 메달을 모아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게임. 장애물이나 적 캐릭터에 부딪히면 일정 시간 발이 묶이니 조심하자!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선주문 판매는 11월 25일부터 시작되며, 2021년 12월 9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