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주식회사 카도카와 게임즈(대표 야스다 요시미)의 던전 RPG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2021년 11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는 2013년 일본에서 발매되었던 「데몬 게이즈」의 장점은 유지하고 그래픽은 강화, 다양한 신요소를 추가하여 한층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이다. 「고속 전투 기능 추가」, 「리트라이 기능 추가」, 「오토 파일럿 기능 강화」 등 다양한 요소를 도입, 새로 추가된 특별 직업 「마키나」도 등장한다. 클리어 후에는 회차 플레이 요소가 해방되어 던전 RPG 초보자뿐만 아니라 과거 플레이해본 유저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패키지 제품 초회판에는 다음과 같은 특전이 포함될 예정이다.


■ 패키지 버전 초회 특전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데몬 게이즈 엑스트라』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1년 12월 9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