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이번 공모전은 무기류와 투구류 아이템으로 한정됐음에도 라그나로크 유저들의 높은 관심 속에 약 130여 종의 작품이 응모됐다. 라그나로크의 귀엽고 밝은 캐릭터에 맞게 리본, 하트, 깃털 등을 활용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예비역모자, 뿅망치, 양머리 등 재미있는 외형과 옵션을 가진 작품들도 많이 출품돼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베스트상은 아이디 ‘다크디사이드(darkdeicide)’ 유저가 제안한 투구 아이템 ‘드래곤헬름’이 선정됐다. ‘드래곤헬름’은 몬스터 ‘디타르데우르스’를 활용한 게임과의 연계성과 우수한 디자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우수상 3명, 아이디어상 5명 등 총 9명을 선발해 각각 아이리버 전자책,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 중 유저들의 호응이 좋거나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은 실제 게임 내에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및 참가작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 내 팬아트 게시판에서 볼 수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라그나로크의 아기자기한 게임성에 어울리고, 좋은 아이디어를 갖춘 응모작들이 많아서 심사에 어려움이 많았다”면서 “이번 공모전에서 평가된 우수한 작품들은 실제 게임 내에 적용해 라그나로크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라그나로크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