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가 EA SPORTS™ 의 인기 신작 ‘FIFA 22’의 새로운 유니폼인 ‘Korean Tiger Kit’ 업데이트를 오는 12일(한국시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축구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론칭한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협업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2022년 ‘흑호랑이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EA는 FIFA 22를 통해 대한민국의 문화와 멋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협업을 통해 새로운 Kit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또한 대한민국의 혼과 같은 호랑이를 형상화해 골스튜디오만의 디테일이 반영돼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은 거친 패턴과 강렬한 컬러 사용으로 강한 리더십과 열정을 상징하는 흑호랑이의 기세를 잘 표현해냈다.

새로운 유니폼은 골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만큼, 골스튜디오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을 통해 실물 져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FIFA 22의 게임 유저들은 다양한 챌린지 요건에 따라 선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고유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제출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FIFA 22 FUT 내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 진행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유니폼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EA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와 함께 2022년 1월 ‘PlayStation®컵 EA SPORTS™ FIFA 22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PlayStation®5(이하 PS5™)와 PlayStation®4(이하 PS4™) 중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각 플랫폼 리그별로 32명 등록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자 등록은 PlayStation®컵 EA SPORTS™ FIFA 22 온라인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26일(일)까지 진행된다.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LG OLED TV 55”가 제공되며, 그 외 수상자 및 참가자들에게도 각종 상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8강 진출자 모두에게는 Korean Tiger Kit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