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Lab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이 만화 'BURN THE WITCH'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3탄을 시작한다.

16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BLEACH'의 원작자 쿠보 타이토 작가의 최신작 'BURN THE WITCH'와 '브레이브 소울'의 3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의상의 니니 스팽콜과 니하시 노엘이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소환 및 'BURN THE WITCH Starry night'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BURN THE WITCH 콜라보레이션 크리스마스 사이클 소환 Magic&Wonder'는 스텝마다 특전이 지급되며 ★5 캐릭터 출현 확률이 달라진다. 아울러, 스텝 30까지 5 스텝마다 ★5 캐릭터 1명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크리스마스 의상의 오스시가 그려진 액세서리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BURN THE WITCH' 콜라보레이션 레이드에서 메르헨스 신데렐라 보스를 만나볼 수도 있다. 레이드 메달과 강화혼을 모아 신데렐라 쏠펫을 획득하자.


추가로 16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최대 16일간 매일 영옥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와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도 13일 오후 4시부터 20일 밤 11시 59분까지 함께 열린다. '브레이브 소울'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재된 지정 영상을 확인하여 몇 군데가 다른지 답해야 한다. 정답을 적어 '#BTWXmas'의 해시태그를 넣어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BTW콜라보레이션 아크릴 컵 받침 2종류 세트를, 15분에게 BTW콜라보레이션 토트백을 증정한다.


'만해' 생방송도 25일 밤 8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BLEACH Brave Souls'의 '만해 생방송 크리스마스 스페셜 2021!!'은 모리타 마사카즈(쿠로사키 이치고 역), 오키아유 료타로 (쿠치키 뱌쿠야 역), 하야미 쇼 (아이젠 소스케 역), 이나다 데쓰 (코마무라 사진 역) 등 호화 출연자들이 다채로운 내용을 전달한다. 자세한 내용은 '만해 생방송 크리스마스 스페셜 2021!!'의 특설 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유튜브 또는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만해' 생방송 리트윗 이벤트, #BankaiLive 메시지 읽어주기 선물 이벤트, 세뱃돈 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레이브 소울' 게임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