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모스튜디오


(주)무모스튜디오(대표 최기훈)는 15일, 자사가 개발하는 서바이벌 마피아 게임 '두비움(DUBIUM)'의 글로벌 프론티어 테스트를 금일 오후 5시부터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프론티어 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 북미, 유럽까지 총 3개 지역에 게임 서버가 설치되고 각 게임 서버는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로 연결,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기술적 환경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공식홈페이지을 통해 테스트를 신청한 테스터들은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지급된 베타 키를 스팀에 등록하고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테스트 시작 이후에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테스터 모집을 계속 진행되며 이메일을 등록하면 다음 날 베타 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선 총 다섯 명으로 구성된 프론티어들의 특징과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 게임 로비부터 폐쇄된 우주정거장에 돌입하는 순간부터 프론티어들 간의 협동과 경쟁, 배신자가 모습을 드러내며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사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두비움'은 테스터 신청과 같이 진행한 킥스타터에서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목표대비 210%의 모금액을 달성했다.

'DUBIUM'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스팀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