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CR


CCR(대표 윤석호, 이하 씨씨알)은 자사가 개발한 SF 소재의 PC온라인 MMORPG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이관 자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퍼블리싱 서비스로 제공되었던 ‘RF온라인’은 오늘부터 CCR 자체 서비스로 전환되어, 유저 소통 강화 및 글로벌 통합 프로젝트를 통한 대규모 혜택 유저 제공 서비스 등을 중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일환으로 CCR은 ‘RF온라인’의 글로벌 통합 서버인 ‘배틀 코인 서버’를 2022년 상반기 오픈할 예정으로, ‘RF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34개국의 서비스사가 협업하여 운영된다. ‘배틀 코인 서버’에서는 새로운 운영 방식인 ‘시즌레이스’가 도입이 되며, 시즌별 미션 순위로 획득한 배틀코인에 따라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의 가상화폐를 에어드랍하는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RF온라인’은 오랜 기간 국내외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게임인 만큼, 이번 서버 도입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시즌과 시즌 사이에는 레벨업 특화 프리시즌 또한 도입하여 뒤처진 플레이어도 다음 시즌에 함께 출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듦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격렬한 전투가 치러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씨씨알 자체 서비스로 전환된 ‘RF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이관 신청 이용자에게 7무지 무기(60일), 50레벨 고대급 기간제 등을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회차별로 지급하며, 7일간은 플레이어 경험치 획득 배율과 포스 및 숙련도 획득 배율을 대폭 상승시킨다. 이외에도, ‘1+1 레벨업 버닝 이벤트’, ‘클래스 리파인 이벤트’, ‘보스 소환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씨씨알 이태훈 사업실장은 "RF온라인을 자체 서비스로 전환하며 이용자를 위한 역대급 혜택과 다양한 대규모 프로모션 등도 함께 기획하고 있다"라며, "오랫동안 게임을 사랑해주신 만큼 그에 보답하는 재미와 서비스,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