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2년 4월 14일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13기병방위권 패키지판의 선주문을 2021년 12월 23일(목)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패키지판 선주문 특전
DLC 특전인 ‘디지털 아트웍스'의 이미지를 사용한 6종 엽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intendo Switch판은 초특가 올인원 패키지!
PlayStation®4판의 다운로드 호화판 특전 '디지털 시크릿 파일' & 선착 구입 특전 '디지털 아트웍스'가 전부 동봉되어 있다! 패키지판은 '신규 일러스트 리버서블 재킷' 사양!
● DLC 특전① 디지털 시크릿 파일
1980년대 잡지풍 기사, 신규 일러스트, 미로 등 본 특전만의 즐거움이 가득한 기획 탑재!
전 페이지 바닐라웨어 제작의 디지털 부클릿. 캐릭터 초기 디자인 등 게임 미수록・비장의 설정화까지 망라한 무려 총 132페이지의 분량!
● DLC 특전② 디지털 아트웍스
캐릭터 애니메이션(게임 미수록 데이터 포함)의 열람/재생, 실물 사이즈의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움직이는 디지털 아트 북! 또한, 다른 기종판 발매 후에 그린 호화 이미지 일러스트 +Nintendo Switch 패키지판 특전 신규 리버서블 재킷 일러스트를 포함한 총 9점을 새롭게 추가!
※ DLC특전의 내용은 일본어로 되어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DLC특전은 패키지판, 디지털판 공통 사양입니다.
● 패키지판 특전 신규 일러스트 리버서블 재킷
■ 13기병방위권 이란?
과거와 미래의 시공간을 넘어서 그려지는 13명의 소년 소녀의 군상극
2019년 11월 28일(아시아 지역은 2020년 3월 19일) PlayStation®4로 발매된 뒤 '기억을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하고 싶다'고 생각할만큼 예측 불가능하고 치밀한 스토리에 대한 평가, 평판이 확대되었으며, 국내외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다.
게임 크리에이터, 영상 작가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화제가 된 어드벤처 게임. '휴대형 기기로 플레이하고 싶다'는 많은 의견에 보답하고자, 2022년 4월 14일(목)에 Nintendo Switch판이 발매된다.
■ STORY
1985년, 어느 날 갑자기 운석처럼 날아온 '괴수' 13명의 소년 소녀들은 '병기'라 불리는 거대한 로봇을 타고 '파멸의 운명'에 시간을 넘어 맞선다.
■ 캐릭터
주인공은 13명. 전원의 스토리를 파헤치면 세계의 본모습이 밝혀진다.
■ 게임 시스템
이야기는 '붕괴편', '회상편', '탐구편' 3개의 파트로 진행된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통해 "파멸의 운명"의 진상을 탐구해 나가는 어드벤처 파트 '회상편'. "기병"을 타고 괴수와 싸워 세계를 지키는 배틀 파트 '붕괴편' 이벤트 아카이브 및 미스터리 파일로 스토리 회상 및 고찰을 즐길 수 있는 '탐구편'.
■ Nintendo Switch판 게임 내 추가 요소
병기 붕괴 : ‘붕괴편'의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병기를 주인공 한 명당 2종류(총 26종류) 추가.
※ 일부 공통 병기 포함
■ 영어 음성
게임 중 보이스에 영어 음성 추가. 일본어/영어 음성으로 변경할 수 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4]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