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2년 4월 14일(목)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판 『13기병방위권』 무료 체험판을 오늘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제품판의 도입부를 고스란히 담은 약 3시간의 무료 체험판 '도입부 완전 수록 체험판'이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배포된다. 본 체험판에서는 장대한 스토리가 그려지는 어드벤처 파트의 프롤로그, 통쾌한 시뮬레이션 배틀 파트의 튜토리얼+스테이지 1~5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본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에서 이어서 할 수 있다.(※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때는 본편 저장 데이터를 생성하지 않은 상태에서 본편을 실행)

13기병방위권의 전체 이야기는 '붕괴편', '회상편', '탐구편' 3개의 파트로 진행된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통해 "파멸의 운명"의 진상을 탐구해 나가는 어드벤처 파트 '회상편'. "기병"을 타고 괴수와 싸워 세계를 지키는 배틀 파트 '붕괴편' 이벤트 아카이브 및 미스터리 파일로 스토리 회상 및 고찰을 즐길 수 있는 '탐구편'이 있다.

또한 본 체험판의 동영상・생방송 등의 배포는 금지 구간이 없으나, '13기병방위권 체험판' 동영상・생방송 등의 배포 가이드라인'을 확인한 후 이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