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은 자사가 개발하고, 한게임, 피망과 공동 서비스 중인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어려운 동계스포츠 여건 속에서도 세계의 유명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상 첫 피겨 스케이팅 종목 금메달을 게임 유저들과 자축하기 위해 ‘썬:월드에디션’의 모든 고객에게 ‘트리플 펭순이’ 펫을 선물로 지급한다.


‘트리플 펭순이’는 피겨 스케이팅의 기술을 선보이는 펭귄 펫으로, ‘트리플 펭순이’를 사용하면 추가 경험치 및 하임 획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썬:월드에디션’은 지난 달 지역 점령전 ‘피의 성전’업데이트를 통해 소규모 공성전을 연상시키는 20 대 20 의 대결구도를 선보이며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에서는 길드 간 대결구도가 자리잡으면서,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동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썬:월드에디션’은 오는 하반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에피소드2’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고객 분들과 재미와 감동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아기자기한 스케이팅 기술이 인상적인 펫”이라며, “현재 개발팀에서 준비하고 있는 에피소드2 등 새로워진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하반기에는 더욱 높아진 게임성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썬:월드에디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