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엘더레이크)를 탑재한 MSI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11번가와 이베이, 쿠팡에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15만 원, 7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5만 원 스팀 코드 및 MSI 게이밍 모니터, 편의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엘더레이크는 6개의 고성능 코어, 8개의 고효율 코어로 구성된 총 14개의 코어와 20스레드를 지원하여 최적화된 성능은 물론 기존 배터리 파워 대비 압도적인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예약판매 제품인 'MSI Vector GP66'은 MSI 게이밍 노트북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GP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RTX 30 그래픽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DCI-P3 100% 급의 광색역을 지원하는 QHD 165Hz 고화질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시각적 경험을 체감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슬림한 디자인에 99.9Whr 배터리로 휴대성과 고성능을 겸비한 'MSI Stealth GS66' 및 세련된 디자인의 2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MSI Sword GF76, 66'도 함께 예약 판매 예정이다.

자세한 할인과 사은품 내역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