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구독제형 서비스인 'PS Plus(이하, PS+)'의 2월 무료 게임 혜택을 공개했다. 2월에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은 특유의 수려한 그래픽과 아트 스타일이 특징인 바닐라웨어의 '드래곤즈 크라운 프로(Dragon’s Crown Pro)', 스포츠 게임의 명가 일렉트로닉아츠의 'UFC 4', 보더랜드 시리즈로 유명한 기어박스의 최신작인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의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Planet Coaster: Console Edition)'으로 총 4가지의 게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2월 혜택은 2월 1일 화요일부터 2월 28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난 1월 혜택의 게임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DIRT 5', 'Deep Rock Galactic' 세 타이틀 모두 1월 31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2월 9일(수)까지 PS+ 3개월 구독권을 50% 할인 중이다.

PS+는 매달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되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구독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S+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포함해 매달 갱신되는 '무료 게임', 'PS Store 독점 추가 할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PS+ 회원 전용 콘텐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PS+는 취소할 때까지 정기 서비스는 자동으로 계속 유지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드래곤즈 크라운 프로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아름다운 수채화 같은 그래픽으로 유명한 바닐라웨어의 '드래곤즈 크라운'이 PS4로 돌아왔습니다. 드래곤즈 크라운 프로는 2010년 PS3와 PS VITA로 발매한 작품으로, PS4로 이식하면서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모든 게임 BGM을 라이브 오케스트라로 재녹음해 훨씬 화려하고 웅장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요즘에는 보기 힘든 벨트스크롤 액션 장르로 고전 명작 '던전 앤 드래곤'을 했었던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친구 또는 전 세계의 누군가와 함께 파티를 맺어 다양한 던전을 돌아다니며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수집해 보세요. 몬스터를 처치할수록 점점 더 강해지며 강력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로 최대 4인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자신만의 무기와 스킬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앞장서며 파티의 체력을 책임지는 파이터, 쌍 도끼를 휘두르며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드워프, 거대한 도끼로 상대의 두개골을 부숴버리는 아마존, 활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정령의 힘을 빌리는 엘프, 막강한 마법의 힘으로 적을 압도하는 위저드,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키거나 팀에게 도움을 주는 소환체나 음식을 소환하는 소서리스 등 각자 개성이 있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던전은 위험만 가득한 곳이 아닙니다. 숨겨져 있는 룬 문자를 조합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받거나, 숨겨진 장소를 찾아보세요. 대포를 이용해 거대한 적의 습격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마법의 양탄자를 타고 위험으로부터 도망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폭탄이나 화염방사기, 발리스타, 방패 등 전투에서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사용해 몬스터를 상대해 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UFC 4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피와 땀이 흐르는 긴장감 속에 진정한 강자를 가리는 스포츠, UFC가 왔습니다. UFC 4는 전 세계 유명 선수를 선택해 1대 1의 싸움을 벌여 승자와 패자를 가리는 종합 격투기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한층 더 리얼해진 경험을 느껴보세요. UFC 4에 새로운 효과를 도입해 환상적인 격투의 전환점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작보다 개선된 실시간 얼굴 및 상체 변형으로 상대에게 전해지는 충격을 느끼고 새로운 리플레이 카메라를 통해 슬로우 모션으로 명장면을 세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태미나를 관리하면서 상대를 몰아가세요. UFC 4는 다른 격투 게임과 달리 스태미나가 존재하며 공격의 종류, 피해, 그라운딩 등 행동마다 소모하는 스태미나는 다릅니다. 강력한 공격을 무작정 사용했다간 스태미나가 바닥나 상대방에게 빈틈을 허용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전략적으로 사용해 경기를 끝낼 기회가 올 때까지 스태미나를 축적하세요.

    테이크다운 기술이 개선되었습니다. UFC 3에서는 테이크다운 시도가 당장 결정되었지만, 여기에 이동을 더해 상대방을 케이지로 몰아넣어 피니시를 하거나 풋워크로 상대방의 테이크다운 시도를 저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테이크다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으며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선수 속성과 기술에 따른 더욱 다양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미지원

  • 보더랜드 시리즈로 유명한 기어박스의 유쾌한 모험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는 보더랜드 2에서 등장했던 타이니 티나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로, 보더랜드 2에서 등장했던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정신 나갈 것 같은 유머도 함께 말이죠.

    여왕이 납치당했고 왕국은 위험에 빠졌습니다. 위기에 빠진 마법의 땅에서 평화를 되찾을 유일한 희망은 당신과 친구들뿐입니다. 기만으로 가득한 숲, 섬뜩한 지하 묘지와 무시무시한 요새를 뚫고 여왕을 찾으러 떠나보세요. 하지만 유쾌할 만큼 혼란스러운 티나의 기분에 따라 당신의 여정이 순식간에 바뀔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각자 다른 특수 능력과 강력한 빌드로 무장한 여섯 명의 볼트 헌터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용과 거대 골렘이 가득한 전투에 뛰어들어 보세요. 혼자서 상대하기 어렵다면 다른 볼트 헌터와 함께 협동해서 무찌를 수 있습니다. 힘을 합쳐 위험이 가득한 세상을 모험해 보세요.

    총 하나로 수많은 적과 괴물을 상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판타지 세상에서 빠질 수 없는 마법으로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처치할 수 있습니다. 강화 무기를 사용해 악당들을 무찌르면서 손으로 천지창조 하듯 번개와 화염구를 쏘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


  • 플랫폼 : PS5
  • 언어 : 한국어 미지원

  • 꿈이 가득한 공원을 건설하며 손님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하세요. 세밀한 디테일까지도 공을 들여 진정 살아있는 세계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창출해 기록하는 커리어 모드와 다양한 시나리오에 도전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무한한 가능성으로 꿈에 그리던 여러분의 코스터 공원을 건설해보세요.

    자신의 창의력을 뽐내 손님들을 불러모으세요. 설계도를 활용해 롤러코스터, 부대시설, 풍경 등 미리 제작된 700개 이상의 물체를 빠르게 설치하거나, 기본 토대부터 하나하나 직접 건설하거나 지형 편집 도구로 땅의 형태를 변경해 자신만의 테마 공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00여 개가 넘는 미리 제작된 설계도로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빠르게 공원을 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격을 설정하고, 풍경을 가꾸고, 새로운 놀이기구를 설치함에 따라 손님들은 실시간으로 반응합니다. 수익을 창출해 손님들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공원을 더욱 아름답고 재미있게 꾸며보세요. 무궁무진하게 발전해가는 공원을 보고 새로운 손님들을 불러올 수 있으니까요.

    색다른 걸 원하신다면 Frontier 창작마당에서 전 세계에서 추천하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 롤러코스터, 풍경, 건물, 공원 전체를 다운로드하거나 자신만의 디자인을 업로드하고 확장해보세요. 아름다운 불꽃놀이부터 자유로운 유람선 여행까지, 한계란 없습니다.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