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매든 NFL 22(Madden NFL 22) 등 인기 타이틀을 2월 3째주 자사의 게임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Mass Effect Legendary Edition) – 클라우드 지원 *2월 15일

‘매스 이펙트’ 시리즈 1,2,3 의 합본인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을 이제 Xbox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우주를 배경으로 외계 종족을 무찌르게 된다. 레전더리 에디션에는 싱글 플레이어 기본 콘텐츠와 무기, 갑옷, 팩을 포함한 프로모션, 매스 이펙트 1부터 3까지의 DLC가 40개 이상 포함됐다.

■ 론 모잉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 콘솔 지원, ID@Xbox *2월 17일

PC와 Xbox 시리즈 X|S에서 즐길 수 있었던 ‘론 모잉 시뮬레이터’가 Xbox One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영국 시골 마을을 무대로 잔디 깎기의 평온함과 소소한 도전을 즐기는 게임이다.

■ 매든 NFL 22(Madden NFL 22) – 콘솔/PC 지원 *2월 17일

‘매든 NFL 22’에서는 NFL 신인으로서 주간 훈련 루틴에 적응해나가며 전체 드래프트 1순위로 뽑히기 위한 게임 플레이가 진행된다. 업데이트된 프랜차이즈 모드의 NFL 경기장에서 ‘홈 필드 어드밴티지’를 사용하면 경기장 전체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매든 NFL 22의 새로운 AI 동작은 실제 데이터에 기반하여 다양한 선수와 팀 성향을 모방할 수 있도록 제작돼 매우 스마트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새로워진 필드 반응은 게임에 강렬한 드라마를 더하고, 다양한 플레이어 페르소나는 결정적인 순간에 추진력를 결정한다.

■ 토탈 워: 워해머 3(Total War: Warhammer III) – PC 지원 *2월 17일

현실 세계 너머에는 순수하고 사악한 마법이 존재하는 카오스의 영역이 존재하고, 카오스를 지배하는 4대 신 - 타락의 신 ‘너글’, 집착의 신 ‘슬라네시’, 기만의 신 ‘젠취’, 분노의 신 ‘코른’ - 은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악마들과 그들을 멸하려는 자들 모두 카오스의 영역으로 들어가 궁극의 보상을 찾아고, 4대 신을 정복할 것인지 혹은 지휘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게이머스코어를 늘릴 수 있는 도전과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