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아이게임즈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가 신규 서버 ‘칼라카쉬’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규서버 오픈은 빠르게 늘어나는 이용자 증가 추세가 이어져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는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에서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고,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6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보상도 마련했다. 이용자가 브랜드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본인이 사용 가능한 쿠폰 1개와 친구에게 나눔이 가능한 쿠폰 9개로 구성된 각 14만원 상당의 ‘우정의 상자’ 아이템 쿠폰 코드 총 10개를 받아볼 수 있다.

트라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높은 관심을 받은 ‘트라하 인피니티’는 MMORPG의 본질에 집중한 시스템 구성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게임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무한한 성장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매력과 피로도 없이 MMORPG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빠르게 늘어나는 이용자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라며,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고민하고,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