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와 향연의 뜰 주제가 '기억의 아리아'를 감상할 수 있는 아리아 콘서트 in 하늬마루가 개최된다.

2월 17일 점검 후부터 3월 3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늬 마루 연꽃 노래 정원에서 공연이 진행되며, 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마리아노플과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을 통해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하늬마루 공연장에서는 3시간마다 세력 영웅이 공연장에 있는 '시공속으로 아리아의 연회 요청'을 하면, 5분 뒤 아리아의 공연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만일 영웅이 부재인 경우 30분 뒤 아무나 공연 요청이 가능하며, 응원단장 검철과 주변 NPC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일일/반복 퀘스트를 통해 연회용 팔찌와 아리아의 연회 증표 등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연회 진행 시 아리아 머리 위에 있는 특정 아이콘 상태에 따라 호응이 가능한데, 성공 시 아리아의 열기가 쌓이며 20회 중첩이 될 경우 연회의 열기로 상승.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연희의 열기를 10, 20, 30, 60회 중첩 시킬 때마다 단계가 올라가며, 더 높은 보상은 물론 호흥 횟수에 따라 히르노르의 진정한 춤꾼, 피아니스트, 완벽주의자 등의 부가적인 칭호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공연이 시작된 후에는 아리아 주변에서 별도의 디버프가 부여되어 물리 및 마법 기술을 사용할 수 없으며, 공연 음악에 따라 적용되는 연주중 효과를 적절하게 호응하며 끝까지 유지할 경우 일반 퀘스트 완료가 가능하다.




한편 이외에도 에버나이트 서버의 영지 선포와 공선전, 두 가지 콘텐츠 제한이 해제되었으며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진행되고 있는 '양동이 쓴 소녀의 수줍은 부탁' 이벤트가 3월 3일 목요일까지로 일주일 연장되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