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2022년 2월 18일(금)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5(이하 PS5™)용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Horizon Forbidden West)’의 출시를 맞이하여, 게임 내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과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나오는 대표적인 기계 중 하나인 ‘클로스트라이더’ 실물 사이즈 조형물을 2022년 2월 18일(금)부터 3월 2일(수)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인혁’ 작가가 새롭게 해석한 주인공 ‘에일로이’의 일러스트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나오는 대표적인 기계 중 하나인 클로스트라이더 실물 사이즈 조형물이 2월 18일(금)부터 3월 2일(수)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전시된다. 클로스트라이더는 머리부터 꼬리까지 날카로운 판으로 덮인 기계로, 양 발과 앞 다리에 흉포한 발톱이 달려있다. 스마트폰으로 전시 현장에 마련된 QR 코드를 인식하면 클로스트라이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IEK는 전시 기간동안 클로스트라이더 전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PlayStation Korea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클로스트라이더 전시 인증 사진을 찍어서 지정 해시태그 ‘#호라이즌인서울’, ‘#호라이즌포비든웨스트’와 함께 포스트를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식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해당 포스트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위치한 PlayStation® 전문 스토어의 직원에게 보여주면, PlayStation® 스티커를 경품*1으로 받을 수 있으며 PlayStation®5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의 이인혁 작가, 대만의 VOFAN, 홍콩의 Little Thunder, 태국의 Ravee of Titans, 인도네시아의 Ann Maulina 등 아시아 지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주인공 에일로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컴퓨터 및 스마트폰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된다. 일러스트 이미지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지금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다양한 모습의 에일로이를 확인해보자.

이와 더불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클로스트라이더와 선윙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페이퍼 크래프트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클로스트라이더와 선윙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