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ion.co.kr)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게임 “뚱뚱보 공주와 한 주먹의 케이크”를 PSP®용으로 2010년 3월 12일 발매할 예정이다.[PSN (다운로드 전용으로도 발매 예정)]

PlayStation®Network (PS3™다운로드 전용)용으로 발매된 바 있는 본 시리즈는 사랑스러운 공주를 구출하는 것이 목적이며 적들은 공주의 탈출을 막기 위해 맛있는 케이크로 공주를 뚱뚱하게 만들어 방어한다는 참신한 소재의 타이틀 이다. 이번 PSP®용에서는 다운로드 버전의 모든 요소를 포함할 뿐 아니라 50% 이상의 새로운 추가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PS3™버전 보다 15가지 이상의 스테이지가 수록되어 있다..

뚜렷하게 분담된 다섯 가지 직업 중 상황에 맞춰 선택하는 전술에는 변함이 없으나 미끼용 가짜 공주를 설정할 수 있는 “스턴트 대역”과 기존의 PSN 버전에서는 설정할 수 없었던 “건물 파괴”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전술의 다양함이 요구 된다.

또한 직업 설정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모자를 두고 싸우는 [사신 모드], 많은 초소를 획득해야 하는 [탈옥 모드] 및 적의 성으로 폭탄을 옮겨 성을 폭파해야 하는 [폭파 모드] 등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추가되어 한 층 풍부한 볼륨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