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출처 - SPC삼립 SNS

▲ 삼립의 포켓몬 빵이 돌아왔다! (사진 출처: SPC삼립 SNS)

1998년, 전 국민 어린이들을 설레게 한 '포켓몬 빵'이 2월 24일부터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SPC삼립에서는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트로 기획하여 기존에 취급하던 빵 2종과 함께 새로운 빵 5종을 출시한다 밝혔다.

예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제품 2종은 '돌아온'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과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이다. 그 외에 새롭게 선보이는 5종은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이다.

SPC삼립은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의 런칭을 기념하여 '돌아온 포켓몬 빵 구매 인증 이벤트'와 '뮤, 뮤츠 띠부씰 선착순 인증 이벤트' 등의 SNS 유저 참여형 콘텐츠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경품으로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카트리지, 닌텐도 스위치, 맥북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1998년 당시 월평균 500만 여개의 판매량을 보인 포켓몬 빵에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띠부씰이 동봉될 예정이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띠부씰은 159종으로 1세대의 포켓몬 151마리로 추정되고 있다. 나머지 8종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포켓몬 빵은 2월 24일부터 전국의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돌아온 포켓몬 빵 티저영상 (출처: 삼립 공식 유튜브, STUDIO SAM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