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FURYU의 울며 싸우는 미소녀 액션 RPG, 닌텐도 스위치 「크라이스타(CRYSTAR)」 한국어판이 24일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크라이스타(CRYSTAR)」는 소녀의 눈물을 테마로 하여, 잔혹한 운명에 저항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그리는 액션 RPG다.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액션 RPG’라는 콘셉트와 게임 시스템을 채용하여, 미소녀와 눈물, 그리고 어둠이 합쳐져 이색적인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에서는 이능력을 각성한 주인공 ‘레이’가 자신의 실수로 죽은 여동생 ‘미라이’를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사후 세계에서 싸우는 스토리를 미려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담아내고 있다.

각본과 플롯은 90년대 유명 비주얼 노벨 게임의 각본을 맡았던 ‘히사야 나오키’가 담당하여 ‘레이’의 여정을 슬픔과 감동의 이야기로 이끌며, 「이야기」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엔딩을 담당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우에다 하지메’가 이번 작품에 참여하여 크라이스타의 세계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크라이스타(CRYSTAR)」에서는 PlayStation®4판의 추가 콘텐츠 의상 30여종이 출시와 함께 전부 수록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크라이스타(CRYSTAR)」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자신의 SNS에 게임의 구매 인증샷 또는 플레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크라이스타(CRYSTAR)」의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그려진 ‘크라이스타 오리지널 스프링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24일부터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