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가 금일(2일), 정식 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순위 5위를 달성했다. 이로써, 전작 ‘뮤오리진’과 ‘뮤오리진2’에 이어 ‘뮤오리진3’까지 국내 앱 마켓에서 매출순위 Top5에 모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앞서 2015년 출시된 ‘뮤오리진’은 국내 모바일 MMORPG 중 처음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순위 1위를 달성했고, 2018년 ‘뮤오리진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웹젠은 현재 빠르게 증가하는 ‘뮤오리진3’ 이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게임서버를 28개까지 증설했다. 서버 안정성도 지속해서 점검해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른 시일 내에 대규모 인원이 함께하는 ‘어비스 전장’을 공개해 게임 콘텐츠도 확장한다. 서버별 영지와 분쟁 지역이 있는 어비스 전장에서는 서버 단위로 전략적인 경쟁이 가능하며, 어비스 보스와 어비스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3’ 게임회원을 위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최강 길드 선발 대회’를 열어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기간제)', '마정석' 등을 지급한다. 캐릭터가 특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성장 보상을 주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투력 레이스'에 참여해 전투력 상위 30위에 오르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게임 곳곳에 있는 히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목표한 포인트를 달성하면 ‘블루다이아’와 ‘전설 보물지도’ 등의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 등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