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3월 10일부터 모바일 SRPG '팔라독 택틱스'의 국내 FINAL CBT를 진행한다.

'팔라독 택틱스'는 팔라독 IP를 새롭게 해석, 팔라독과 다양한 영웅들을 성장시켜 언데드 군단을 물리치는 성장형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전까지 선보였던 디펜스 장르를 탈피했다. 또한 팔라독 스킬 스톤, 히어로 소환, 가위바위보 상성 등 요소를 가미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FINAL CBT는 국내 론칭 전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CBT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종적으로 반영해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FINAL CBT는 3월 10일 오후 7시부터 16일까지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출석체크, 푸시 선물, 핫타임 등 게임 플레이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문 참여 이벤트와 숨은 버그 찾기 이벤트를 통해 총 125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팔라독 택틱스 담당자는 "이번 국내 FINAL CBT는 팔라독 택틱스의 정식 론칭 전 마지막으로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듣고 이를 반영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CBT 기간 동안 주신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테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팔라독 택틱스 국내 FINAL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 3월 4일부터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