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Xbox360용 액션 게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을 3월 26일(Xbox360), 3월 29일(PS3)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은 2009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GOTY(Game of the year, 올해의 게임상) 수상을 기념하여 3D 출력 대응 기능, 새로운 챌린지 맵 등 여러 추가 요소를 넣은 특별판으로, Trioviz™ 3D 기술이 적용되어 그 어떤 디스플레이에서도 동봉된 2개의 3D 안경을 통해 3D 화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총 6개의 챌린지 맵이 포함된 상태로 발매된다. 이제까지 DLC 혹은 예약상품으로 지급되었던 Scarecrow Nightmare, Totally Insane, Nocturnal Hunter 챌린지 맵이 모두 포함된 상태이며, 이외에도 GOTY 에디션에만 특별수록된 Crime Alley 챌린지 맵을 즐길 수 있다. Crime Alley는 조커의 수하들이 점령한 고담 시에서 전투를 통해 조커의 야망을 저지하는 내용이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은 오는 3월 17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예약판 구매자에게는 ‘배트맨 포에버 DVD’가 증정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