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을 오늘 3월 17일(목)에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3월 26일(토)에는 타이틀의 발매를 기념하는 토너먼트 이벤트 『P4U2 Korea CUP』을 개최할 예정이다. 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플레이를 볼 수 있는 쇼케이스 리그(오후 2시)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니 토너먼트(오후 5시)의 두 파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P4G』”그 후의 이야기”가 지금!

『페르소나4』와 『페르소나3』의 캐릭터가 집결하여 뜨거운 배틀을 펼치는 2D 대전 격투 액션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이하, P4U2)』가 UI를 비롯해 그래픽 해상도를 향상시키고, AC판 Ver.2.50으로 버전업한 리마스턴판이 되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의 3종류로 등장! 오리지널판의 유료 추가 DLC까지 가득 담아 29,800원의 초특가로 판매한다.

스토리는 『페르소나4 더 골든(이하, P4G)』의 사건 해결 후, GW에 주인공 나루카미 유우가 다시 야소이나바에 돌아온 시점부터 시작된다.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는 『페르소나4』의 '자칭 특별 조사대'와 함께 어른이 된 『페르소나3』의 이전 '특별과외 활동부'의 멤버가 집결한다.

참전 캐릭터 총 37명(섀도 타입 포함)의 압도적인 볼륨으로 선사하는 페르소나 구사자들의 "그 후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