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한국어판이 PS4와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2022년 4월 21일에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31일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은 SQUARE ENIX의 대표적인 RPG 작품 중 하나인 '사가 시리즈'의 2016년도 신작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에 추가 시나리오와 캐릭터, 보이스, BGM 등 각종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PS4와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한 5종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2018년 8월에 출시된 작품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게임의 정식 한국어화 제작을 거쳐 오는 2022년 4월 21일 출시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4명의 서로 다른 주인공이 되어, 선택과 행동에 의해 변화하는 높은 자유도를 지닌 ‘프리 시나리오’를 통해서 '사가 시리즈' 특유의 다양한 이야기 전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번뜩임’, ‘진형’과 같은 '사가 시리즈' 고유의 시스템이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배틀의 기축이 되는 ‘타임라인 시스템’에서 구현되어 있어, 더욱 전략적인 RPG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31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 플레이어즈 매뉴얼'이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한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기념하여, '사가 시리즈' 디렉터 카와즈 아키토시(河津 秋敏) 씨와 프로듀서 이치카와 마사노리(市川 雅統) 씨의 축하 코멘트를 공개했다.


머지않아, '사신' 파이어 브링어가 강림합니다.
'사가 시리즈' 최신작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이 아시아 지역에서 출시됩니다. 출시를 향해 힘써주신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출시를 기다려 주시는 팬 여러분, 드디어 사신과 마주할 날이 다가왔습니다.
1000년에 걸친 '사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제국이었습니다만, 적이 사라지고 구심점을 잃어, 금세 붕괴해버리고 맙니다. 제국이 없는 세계에서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네 명의 주인공은 각자 다른 입장에서 다양한 시련에 맞서 나갑니다.
주인공 일행은 어떠한 형태로 '사신'과 마주하게 될까요. 그것은 직접 플레이하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 사가 시리즈 디렉터 카와즈 아키토시


'사가 스칼렛 그레이스: 진홍색 야망'의 한국어판, 번체 중국어판이 드디어 출시됩니다.

판매 지역으로는 한국과 대만,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로, 아크시스템웍스 님의 '로맨싱 사가 3', '로맨싱 사가 2'에 이은 3번째 퍼블리싱 타이틀이 됩니다.

많은 팬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응원해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타이베이 게임쇼에도 출전한 것을 시작으로, '사가 시리즈' 전체를 아시아 지역에서 고조시켜 나가고 싶습니다.

일본 RPG 중에서도 매우 도전적이며, 공격적인 작품입니다. 뾰족한 JRPG를 즐기고 싶으신 분께서는 부디 이 작품을 플레이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 사가 시리즈 프로듀서 이치카와 마사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