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3월 정기 업데이트로 신규 S랭크 유닛 ‘건담DX’와 원작 미션전을 선보인다.



‘건담DX’는 건담X를 기본으로 강화발전된 고기동 범용형 유닛이다. 강력한 광역 공격력과 거점 지배 능력을 갖춘 ‘트윈 새틀라이트 캐논’이 최대 무기로, 역대 유닛 중 최강의 광범위 장거리 무장을 선보인다. 신규 스킬 ‘티파의 기도’를 장착했으며, 민첩한 중장거리 전투능력과 일격필살이 인상적이다.



원작 미션전 ‘건담 노획 작전’도 추가된다. 원작 기동전사 건담OO(더블오)의 9화, 10화를 배경으로 한 이번 미션은 섹터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진행이 달라지는 멀티스토리라인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AI의 적들이 전략적인 공격을 펼치며, 미션 클리어를 통해 ‘티에렌 타오츠’ 등의 조합식에 도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랭크의 ‘건담X’등을 포함한 신규 캡슐머신이 선보이며,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 등의 다양한 상품도 상점에 추가된다.



SD건담 캡슐파이터는 3월 업데이트와 함께 새학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학기 소대 이벤트’에서는 원사 이상의 소대장과 2명에서 5명 사이의 소대원으로 구성된 소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대장과 소대원들에게는 획득 경험치에 따라 포인트를 증정한다.



캡슐머신 중 투표를 통해 1위부터 3위를 선정, 파격적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새학기 캡슐머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투표를 받고 있으며, 퀘스트 클리어로만 획득할 수 있던 일부 유닛을 한정 판매하는 ‘새학기 이벤트 한정 유닛 판매’는 25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