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신학기 맞이 ‘총기 대 방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총기 대 방출’ 이벤트는 스페셜포스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빙고찬스를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시키면 고급 총기를 지급받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해 빙고판을 완성시키면 고급총기 30일권을 지급하고, 16일 동안 방문해 빙고판을 채운 이용자에게는 총기 ‘MP5’ 영구 사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36일간 빙고판을 채운 유저는 인기 총기 ‘Tiger Galil’ 영구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빙고판을 100%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총기 대 방출’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총기는 최대 16정으로, 지금까지 진행된 총기 이벤트 사상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6주년을 앞두고 있는 ‘스페셜포스’가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31일까지 해태 ‘신당동 떡볶이’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포스’ 캐릭터가 그려진 해태 ‘신당동 떡볶이’ 과자를 구입해 상품 내에 있는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스페셜포스 인기 아이템인 스페셜패키지, 샤크나이프, 손도끼 게임아이템 중 하나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제휴 이벤트에 지급되는 다양한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으로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f.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