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4월 한 달 동안 '난제' 하드코어 전보 임무에서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난제' 하드코어 전보 임무는 기존 임무와 다르게 조준 보정이 지원되지 않고, 미니맵에 적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아 더욱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임무 보너스를 제공해 4월 5일부터 11일까지 '특별한 말 거래' 완료 시 마구간 칸 50% 할인 혜택을,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부잣집 털기' 완료 시 칼루멧 협곡 근처 보물 위치가 담긴 보물 지도 지급한다.

이어서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경호대' 완료 시 사냥 마차 30% 할인 혜택을,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새 일거리' 전보 임무 완료 시 희귀한 파란색 계열의 무늬 있는 반다나 제공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 피로 얼룩진 돈 기회에서도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제공하며, 전투 준비에서도 두 배의 보상과 두 배의 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한 달 동안 무료 커뮤니티 복장이 제공되어 윌러, 로슨 & Co.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의상을 활용해 전통 카우보이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주 명성을 높여 랭크 10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는 무료 낚싯대와 활이 지급되며, 기존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주간 특선 시리즈에서는 세 배의 보상이 지급되고 ▲4월 5일-11일 선발 경쟁 시리즈(하드코어) ▲4월 12일-18일 점령(하드코어) ▲4월 19일-25일 장악 시리즈(하드코어) ▲4월 26일-5월 2일 슛아웃 시리즈(하드코어) 순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한 주 동안 오늘의 도전 7개를 완료하면 희귀한 녹색 계열의 무늬가 있는 반다나를, 이번 달 동안 정규 갱단과 아무 임무를 완수 시 빠른 이동 5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규 갱단 비용이 면제되며, 복장과 덧바지, 직업 복장, 경주마, 리볼버, 라이플 탄약, 토마호크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