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의 무료 체험판 ‘Story Demo’의 배포 소식을 발표했다.

배포되는 무료 체험판에서는 두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염력을 다루고 동료들의 힘을 구사하며 싸우는 초뇌능력 액션과 드라마 같은 스토리, 깊어져 가는 동료와의 유대와 지역 탐색 등 본 작품의 초반 부분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무료 체험판 ‘Story Demo’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에 그대로 이어받을 수 있다. 체험판의 진행 상황을 초기화하지 않고, 궁금한 뒷이야기를 그대로 제품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무료 체험판 ‘Story Demo’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가 있다면 제품판에서 특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어태치먼트 ‘토끼 귀 마스크(머리)[화이트]’
・어태치먼트 ‘토벌군 표준 캐리어[블랙]’
・어태치먼트 ‘방어 장벽 2형’
・플러그인 ‘초뇌능력 강화 2형’

■ 누적 플레이어 수 200만 명 돌파!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의 전 세계 누계 출하・DL 판매 수가 100만 장을 달성했다. 또한 Xbox Game Pass, PC Game Pass를 포함해 누적 플레이어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신규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다.

■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 소개

뇌와 테크놀러지를 융합한 기술로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 그러나 발달된 사람의 뇌를 원하듯이 나타난 이형의 존재 '괴이'가 사람들의 생활을 오랜 세월 위협하고 있었다. 괴이의 위협에 대항하여, 인류는 뇌의 힘을 한계까지 끌어내서 싸울 수 있는 자들을 모아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뇌의 힘을 끌어내 초현실적인 힘을 다루는 한 사람의 뇌능력자로서, 동료와 함께 세계를 둘러싼 싸움에 도전하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

브레인 펑크 액션 RPG ‘SCARLET STRINGS’(스칼렛 스트링스)는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