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30인이 총 상금 1,000만 원을 두고 펼치는 대회 '나라카 쇼다운'이 오는 5월 1일에 개최된다.

'나라카 쇼다운'은 넷이즈가 퍼블리싱하는 배틀로얄 액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를 활용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이 스트리머로만 이루어진 인플루언서 대회다. 따효니, 얍얍, 인간젤리, 빅헤드 등 30명의 인플루언서가 대회 참여를 확정했으며, 김정민, 전게, 빈본으로 이루어진 전문 중계진이 대회의 모든 순간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나라카 쇼다운' 본 행사는 오는 5월 1일 오후 7시, '인챈트' 트위치 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는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뉘며 각각 개인전, 팀전 형태로 진행된다.

전반전인 '무한의 시련'은 팀 구분 없이 30명의 스트리머가 혈투를 펼치는 진검승부의 장이 될 예정이다. 1라운드에서는 기존에 나라카를 플레이해본 경험이 있는 15인의 스트리머가 승자를 가리고, 2라운드에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처음 나라카를 접한 스트리머들끼리의 데스매치가 펼쳐진다. 전반전은 본 행사에 들어가기 전에 진행되는 '몸풀기' 느낌의 행사로,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후반전은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배틀로얄 방식의 팀전이다. 총 5라운드가 진행되며, 3인 1조로 이루어진 10팀이 참여, 최후의 1팀만 살아남을 때까지 피 튀는 혈전이 이어질 예정이다. 본 행사라고 할 수 있는 후반전에는 900만 원의 우승상금이 걸렸다.


◆ '나라카 쇼다운' 후반전 3인 1조 전체 팀 구성

따효니/얍얍/인간젤리
진수/플레임/던
강소연/이춘향/정예지
빅헤드/치킨쿤/박옥자누나
박잔디/청묘/캡틴잭
루다/원정상/사과몽
피닉스박/류제홍/막눈
고수달/리크리에이터/달짱
게이머비누/비행돼지/혜미
화룡/박병식/핑크자크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배틀로얄 액션 게임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상대에게 접근할 수 있는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바리에이션이 '나라카'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넷이즈는 5월 1일 '나라카 쇼다운'의 생중계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2만 원 상당의 재화를 이용할 수 있는 인게임 코드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0인의 스트리머가 1천만 원의 상금을 두고 펼치는 흥미진진한 대회와 인게임 보상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나라카 쇼다운' 행사는 오는 5월 1일, '인챈트'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