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대한민국 FPS의 진화! ‘퀘이크워즈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에서 체험하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명일(26일)부터 진행하고 화끈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평일에는 오후 4시~10시, 주말에는 오후 2시~10시까지 인원 무제한 형태로 진행된다. 신규 맵 ‘쿼리’와 신규 게임모드 ‘타임어택’, ‘도전과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해 기존 FPS 게임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와 FPS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될 전망이다.

QWO 열혈 테스터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퀘이커들의 두가지 지침’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테스트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30분 이상 플레이하고 오후 5시~7시 사이로 설정된 ‘골든 타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HP 넷북, 고급 그래픽 카드, 고급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변 친구들에게 QWO를 홍보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열한 전장 속으로 전우를 초대하라!’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MVP팀, 최대 XP, 최대 플레이타임 부문 등 단체와 개인별로 나눠서 푸짐한 보상이 증정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2010년을 빛내는 최고의 FPS 게임으로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기억되도록 개발진이 심혈을 기울여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공개 서비스 실시를 앞두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C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