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커플들이 함께하면 즐거운 웹보드게임 ‘사천성’을 31일(수)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웹보드게임 ‘사천성’은 같은 그림의 패들을 빨리 제거해나가는 퍼즐 게임으로 엠게임에서 선보이는 사천성은 일반모드와 함께 ‘서바이벌 모드’, ’찬스모드’, ‘싱글모드’ 등 새로운 모드를 도입하여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서바이벌 모드’는 시간이 지날수록 제거해야 할 패가 점점 증가하기 때문에 빠르게 그림패를 없애는 것이 관건으로 스릴 만점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방해 작전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 패를 제거하여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기는 ‘찬스모드’ 및 최단기록에 도전할 수 있는 ‘싱글모드’ 등을 통해 보다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경험 하게 된다.

또한 음식, 여행, 동화 등 유저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그림테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에 맞게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여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엠게임 사천성에는 저연령층 유저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자채널’을 마련해 실제 한자능력시험에 출제되는 한자들이 그림패로 등장한다.

엠게임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맞이해 4월 28일(수)까지 ‘핑크하트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할 때마다 주어지는 ‘하트’를 모아 명품가방, 하이브리드 디카, 노트북 등 경품에 응모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지급한다. 또 신규회원 전원에게는 ‘사랑의 메시지 아바타’와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은 “사천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웹보드 게임으로 휴대용 PC를 통해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연인 및 친구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양한 대결모드가 지원되어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