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한다.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내일(31일) 낮 12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배우 황정민이 미르 대륙의 안내자 역할을 맡아 은행골, 비천성 등 게임 속 배경을 돌아다니며 미르M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담금질에 돌입한다. 31일 오후 10시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 미르M 특별 방송 ‘전지적 용사 시점’을 선보인다.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에 대해 소통하고 직접 맛보기 플레이를 시연할 계획이다.

동시에 미르M 미드게임 핵심 콘텐츠 영상인 ‘문파’가 새롭게 공개됐다. 문파는 미르M에서 캐릭터 성장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문파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문파도전, 비곡 점령전 등 대규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강력한 문파를 이루면 미르 대륙 최강자로 군림하는 ‘사북성의 왕’에 오를 수 있고, 전투와 경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위메이드의 모바일 신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