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과 ‘뮤 온라인’이 새봄을 맞이하여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금일(4월 1일)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를 통해 시즌5 Part4 업데이트 프리뷰 및 일정을 공개하는 한편, ‘썬:월드에디션’의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썬:월드에디션’에서는 사냥으로 얻은 ‘태양의 씨앗’ 개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 및 몬트샤인 등 이벤트맵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5일까지 전 고객에게 능력치를 향상시켜 주는 ‘생명의 나무’와 ‘정신의 나무’ 아이템을 선물한다.



‘썬:월드에디션’은 오는 하반기 ‘에피소드1’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모험과 전쟁이 시작 되는 ‘에피소드2’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를 통해 시즌5 Part4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사냥터가 대폭 확장 되고, 신규 몬스터들이 추가 될 뿐 아니라, 소환술사의 마스터 레벨 스킬이 첫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과 새로운 이벤트맵, 중레벨 고객을 위한 퀘스트도 추가된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남은 상반기 예정 중인 업데이트를 미리 알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프리뷰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반기 ‘뮤 온라인’ 시즌 6와 ‘썬:월드에디션’의 에피소드2로 웹젠 게임들에 더해질 새로운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썬:월드에디션’ 이벤트 및 ‘뮤 온라인’ 업데이트 프리뷰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webzen.co.kr, www.mu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월드에디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