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EA는 17일 전 세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EA Creator Network Program)'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EA의 핵심적인 미션으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진 플레이어 커뮤니티 속 크리에이터들에게 네트워크를 개방해 새로운 경험과 환경을 만들고자 하며,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영감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오늘부터 접속이 가능해 전 세계의 열정적인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규모나 예술의 주안점에 관계없이 모든 영역의 크리에이터는 이제 간단한 온라인 양식을 통해 플랫폼 멤버십 신청 후 커뮤니티에 참여가 가능하다.
유튜브에서의 사진작가, 아티스트에서 팟캐스터, 코스플레이어에서 애니메이터에 이르기까지,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보다 새로운 커뮤니티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EA 생태계 전반에 걸쳐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에 크리에이터 브랜드는 연관성 있는 진정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향후 EA와 플레이어간의 상호연결을 도모할 수 있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멤버들은 게임에 우선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EA 멘토링, 가이드 및 리소스 관련 특별한 기회를 받아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게임 분야에 걸친 EA의 파트너십은 크리에이터에게 주요 산업 이벤트 및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새로운 관점을 추가하여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콘텐츠 제작 기회 외에도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는 디자인 자문 게임 피드백(Design Council Game Feedback)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어 그룹이 디자인 및 구현 단계 전반에 걸쳐 개발팀과 협력하여 향후 타이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 국내 담당자인 이유라 매니저는, "이번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크리에이터들과 좀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여 크리에이터 분들의 창의적인 작업들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A코리아에서는 오늘부터 오는 8월 31일(수)까지 EA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등록한 국내 크리에이터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으로, 특히 해당 기간 자격 요건 등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들에겐 EA 게임을 위해 특별히 애정을 쏟은 노력에 대한 감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EA는 지난 9월, 비디오 게임 제작자가 매력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선보인 바 있다. 소프트 론칭 기간 동안 FIFA, The Sims, Battlefield, Apex 레전드, 그리고 기타 EA 게임에서 97개국 이상의 플레이어를 포함한 2,0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들이 네트워크에 합류했다. EA는 EA가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게임에 실질적인 변화를 주기 위해 2022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5,000명의 액티브 크리에이터를 확보해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김형태 대표의 신작은 '프로젝트 위치스'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0 |
▶ [뉴스] 시프트업, 코스피 상장 공모 절차에 돌입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0 |
▶ [순위] 기대 한 몸에 받은 '그 시즌' 시작! 디아블로4 폭발적..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0 |
▶ [뉴스] 바닥 찍었나...? 신한투자 "게임산업, 저점 확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0 |
▶ [뉴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30주년 맞아 재탄생 예고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0 |
▶ [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합체 변신 로봇 등장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0 |
▶ [동영상] 연기 없이 만날까, 8월 출시 다시 확인한 '검은 신화:..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0 |
▶ [인터뷰] 우승으로 자신감 200% 충전한 젠지, "오는 기회 다 잡.. [5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9 |
▶ [뉴스] 21일 사전 다운로드에 콜라보 예고까지, '명조: 워더링..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9 |
▶ [경기뉴스] '7년 만에 가져온 트로피' 젠지, BLG 꺾고 MSI 우승(종.. [79]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9 |
▶ [경기뉴스] '빈' 카밀 맹활약... BLG, T1 3:2로 꺾었다 [151]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8 |
▶ [포토] 학원과 청춘의 이야기 2.5주년, 블루~아카이브!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8 |
▶ [뉴스] 밸브 신작 유출, '6v6 TPS 장르, 타이틀은 데드록' [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8 |
▶ [뉴스] 기대했던 '디아블로4'에 진짜 한 걸음 다가간 시즌4 [89]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7 |
▶ [인터뷰] '페이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뿐" [5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