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 게이밍을 구독하면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형변 아이템

투구 형상변환인 '불의 군주의 보석'은 과거 배틀넷 샵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투구 형상변환 아이템이다. 판매가 종료된 뒤 더는 구할 방법이 없었으나 최근 프라임 게이밍 보상으로 등장하였다. 프라임 게이밍은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월 구독 서비스로 월 5.99 달러로 다양한 게임 보상을 수령하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와우 형상변환 보상 3종은 획득 가능 기간에 프라임 게이밍을 구독하고 있어야 획득할 수 있다. 최초 가입 시 7일 동안 무료 혜택이 제공되므로 7월 26일이 되기 직전에 가입하면 불의 군주의 보석, 굶주린 어둠의 두건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8월 23일을 기점으로 가입하면 굶주린 어둠의 두건, 영원한 겨울의 관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불의 군주 보석 : ~7월 26일
굶주림 어둠의 두건 : 7월 27일 ~ 8월 23일
영원한 겨울의 관 : 8월 24일 ~ 9월 20일


형상변환 아이템 획득 - 프라임 게이밍 구독 과정

형상변환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아마존, 트위치, 보상을 수령할 블리자드 계정 이렇게 3개 계정이 필요하다. 그 과정은 ①아마존, 트위치 회원가입, ②아마존 계정에 트위치 계정 연동, ③프라임 게이밍 구독, ④프라임 게이밍에 블리자드 계정 연동으로 구성돼 있다. 2번 항목에서 트위치 계정을 연동해야 하는 이유는 프라임 게이밍이 과거 트위치 프라임이란 형태로 제공됐기 때문이다. 아마존이 트위치를 인수하여 구축한 서비스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트위치까지 아마존에 연동시켜야 한다.



1. 아마존 회원가입 - 이메일 인증과 휴대폰 인증

※ 아마존 회원가입 페이지 이동 (클릭)




2. 트위치 계정 연동 - 프라임 게이밍 구독을 위한 과정

※ 프라임 게이밍 페이지 이동 (클릭)

▲ Continue 버튼을 눌러 트위치 계정에 로그인해 연동하면 된다


3. 프라임 게이밍 구독 - 카드와 주소지 등록

이제 매달 구독료 $5.99를 자동 결제할 크레딧 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비자, 마스터 등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만 등록할 수 있다. 카드 등록을 마치면 결제 테스트를 위해 1~2달러가 결제 승인되지만, 곧 취소되므로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 우체국 주소 영문변환 이동 (클릭)



4. 블리자드 계정 연동 - 마지막 단계

길고 긴 절차가 끝났다면 이젠 와우 보상 페이지에 들어가 파란색 Claim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드디어 마지막 블리자드 계정 연동이 시작된다.


여기까지 마쳤다면 고생 끝에 낙이 올 시간이다. 막힘없이 파란 버튼을 누르며 진행하면 Successfully Claimed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토록 원하던 형상변화 아이템이 연동된 계정에 지급된다. 이후 캐릭터에 접속해 형상변환사를 찾아가면 획득한 형상을 적용할 수 있다.

▲ 고생 끝에 원하는 보상을 얻어냈다

▲ 실제 형상변환을 적용한 모습


프라임 게이밍 구독 해지 - 매월 자동 결제에 유의하세요!

구독 서비스를 연장하고 싶지 않다면 구독 해지를 해야 한다. 무료 이용 기간을 초과하면 바로 5.99 달러가 결제되므로 7일이 지나기 전에 미리 구독 해지해놔야 한다. 무료 기간이 남아 있어도 7일 동안은 구독 서비스가 계속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 - 하스스톤, 오버워치, 다른 게임 보상과 프라임 비디오까지!

와우의 형상변환 외에도 프라임 게이밍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블리자드 게임만 해도 하스스톤은 전장 해변 파티 영웅 스킨과 랜덤 정규 전설 카드를, 오버워치는 전설 전리품 상자 1개를 프라임 게이밍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른 게임들의 아이템이나 각종 무료 게임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획득한 무료 게임의 경우 에픽스토어나 오리진처럼 자체 플랫폼에서만 제공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아마존 게이밍 앱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구독이 끊긴 뒤에도 이미 받은 게임은 계속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OTT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이용할 수 있으며 트위치의 4.99달러 정기구독도 1회 무료로 할 수 있다. 게임 아이템도 매달 업데이트 되는 방식이므로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이 많다면 정기적인 구독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자신이 하는 게임 아이템이 보상 목록에 있다면 놓치지 말고 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