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나콘은 판타지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골룸을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 중심 스텔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골룸’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금일 나콘 커넥트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반지의 제왕: 골룸’은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에서 9월 1일 출시 예정이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올해 말에 출시된다.

미들어스에서 가장 오해받는 캐릭터인 골룸은 그의 이중적 인격과 반지에 대한 강박으로 저주받은 크리쳐다. ‘반지의 제왕: 골룸’은 이러한 골룸의 특이한 상황과 관점을 공유하며 플레이어들을 반지의 제왕 속 특별한 여정으로 데려간다. 골룸은 수풀속을 기어가거나, 강에서 헤엄치는 등 적을 피하기 위해 어둠 속에 숨어서 움직여야 한다. 모르도르 산에서부터 모리아의 광산까지 머크우드 숲을 지나며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고 매혹적인 이야기를 발견할 것이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미들어스 엔터프라이즈에서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이 오리지널 스토리는 9월 1일에 확인할 수 있다.

J.R.R 톨킨의 전설적인 반지의 제왕 3부작을 바탕으로 한 ‘반지의 제왕: 골룸’은 첫번째 챕터인 ‘반지 원정대’ 타임라인을 배경으로 골룸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빌보 배긴스에게 소중한 반지를 빼앗긴 골룸은 안개산맥을 떠나 미들어스를 가로지르는 위험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미들어스를 통과하는 동안 살아 남기위해서 골룸은 몰래 기어다니는 등 온갖 술수를 사용해야 하며 영원한 동반자인 스미골도 상대해야 한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어떤 자아를 우선순위에 둘 건지는 온전히 플레이어의 몫이다. 또한 골룸은 책에서 등장하는 유명한 캐릭터들과 몇몇의 새로운 등장인물들도 여행중에 만나게 된다.

‘반지의 제왕: 골룸‘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미들어스 엔터프라이즈가 제휴하여 개발했으며 데달릭과 나콘이 공동 퍼블리싱을 맡았다. 오는 2022년 9월1일 PC, PS4와 PS5, Xbox One과 Xbox 시리즈 X|S로 출시될 예정이며 디지털 버전과 함께 패키지로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