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SQUARE ENIX와 Team NINJA (KOEI TECMO GAMES) 공동 개발에 의한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과 관련하여 오늘부터 시즌패스 콘텐츠 제1탄인 추가미션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의 배포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시즌패스 콘텐츠 제1탄인 추가미션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에서는 바하무트와 빛의 전사와 관련된 새로운 시나리오나 잡 지팡이술사, 무기 종류 지팡이와 같은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방어구 카테고리 장신구가 탑재된다. 장신구를 장비하면 스테이터스 강화와 다양한 특수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장비 커스터마이즈의 자유도가 증가하여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더욱 늘어난다.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은 시즌패스 전용 추가 미션이며, 본편에 더해 이미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하여 시즌패스를 가지고 있거나, 추가미션 제1탄의 배포에 맞춰서 판매중인 별도 판매 시즌패스를 구입하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추가 미션의 일부를 즐기기 위해서는 본편 스토리를 클리어해야 한다.

시즌패스에는 이번에 배포된 '용왕 바하무트의 시련'을 비롯해 향후 2개의 미션이 추가로 배포될 예정이며, 제2탄 '차원의 방랑자 길가메시'와 제3탄 'DIFFERENT FUTURE' 배포 일정과 기타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은 현재 다운로드판의 세일이 진행중이다. 게임 본편만 포함된 스탠다드 에디션, 본편에 더해 디지털 아트북과 디지털 미니 사운드트랙, 그리고 3개의 추가 미션의 시즌패스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