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에서는 각 지역의 탐색도를 높이고 블랙/골드 코어, 하이퍼옴니엄 결정, 스태미나 버섯, 의상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탐색도는 보급 캡슐, 관광 명소, 워프게이트 활성화 등으로 높일 수 있는데, 이 중 관광 명소는 각 지역의 명소를 탐험하고 조사 포인트를 발견하는 방식으로 완료할 수 있다.

관광 명소는 터미널 메뉴의 기이한 기록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표 이미지와 상세 지역명이 제공되며 발견 시 탐색도와 함께 흑수정 보상이 제공된다. 지역 의상 획득 등을 목표로 탐색도를 높이고 있는 개척자들을 위해, 아스트라와 뱅기스 지역의 관광 명소를 모두 모아봤다.


▲ 터미널 메뉴의 기이한 기록에서 각 지역의 관광 명소를 확인할 수 있다


◆ 아스트라 지역(총 5개)

= 아스트라 대피소

대피소 워프게이트 기준 7시 방향에서 찾을 수 있다. 좌표는 (-982, 783) 근처라고 생각하면 된다. 전방 구조물이 명확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풍경이다.





= 링 산맥 북쪽

명소의 이름이 링 산맥 북쪽이나 실제 위치는 링 산맥 북쪽 워프게이트보다 대피소 워프게이트가 조금 더 가깝다. 지도와 좌표(-869, 683)을 참고한다면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다.





= 메가 링

메가 링 지역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위치에 조사 포인트가 있다. 좌표는 (-393, 723)이며 아스트라 옴니엄 타워 기준으로는 5시 방향, 메가 링 워프게이트에서는 12시 방향에 위치한다.





= 에코 링

에코 링은 명소는 좌표 (-662, 89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면 조사 포인트를 놓칠 수도 있는데, 평지에서는 볼 수 없고 높은 기둥을 올라와야지만 볼 수 있다. 붉은 기둥 지역에 있는 능력 훈련 장치로 이동한 뒤 보이는 기둥을 올라가면 된다.




▲ 전방에 위치한 기둥으로 올라가야 한다


= 가시덤불 묘지

링 산맥 남쪽 워프게이트 5시 방향에서 조사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워프게이트 이동 후 주변을 둘러보면 조사 포인트가 보이니 어렵지 않게 확인 가능하다. 좌표는 (-618, 1094)다.




▲ 링 산맥 남쪽 워프게이트 이동 후 조사 포인트를 볼 수 있다


◆ 뱅기스 지역(총 6개)

= 뱅기스 항구

뱅기스 항구 워프게이트에서 3시 방향에 위치한다. 워프게이트 이동 후 끊어진 다리 위를 살펴보면 조사 포인트가 등장한다. 좌표는 (-157, 309)다.





= 뱅기스 중공업

마찬가지로 뱅기스 항구 워프게이트 근처에 있다. 뱅기스 항구 워프게이트를 기준으로 10시 방향에 위치하며 좌표는 (-315, 189)다. 앞서 언급한 뱅기스 항구 풍경 조사를 마친 뒤 이동해도 금방 만날 수 있는 거리다. 끊어진 다리 아래 큰 길을 따라 이동하다가 우측에 나무 모양의 구조물이 있다면 올라가주자.





= 마인강

워프게이트 우추산과 산악지역 남쪽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좌표는 (114, 678)로 산악 지대에 조사 포인트가 있기에 생각보다 발견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좌표를 참고하여 침착하게 찾아가도록 하자.





= 뱅기스 농장

뱅기스 농장 워프게이트에서 조사 포인트가 바로 노출된다. 워프게이트 이동 후 다리 형태의 구조물을 만날 수 있는데, 그 끝에 조사 포인트가 위치하고 있다. 아직 워프게이트 활성화가 안된 상태라면, 이를 기준으로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다.




▲ 뱅기스 농장 워프게이트에서도 조사 포인트가 보인다


= 대피소

뱅기스 대피소 워프게이트 12시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지가 아닌 산악 지역에 조사 포인트가 있기에 등반으로 이동해야 한다. 뱅기스 대피소 워프게이트를 나와 전방에 보이는 암벽을 타고 올라가 찾으면 된다. 좌표는 (138, 881)이다.





= 신호소 폐허

신호소 폐허 워프게이트에서 2시 방향에 있다. 워프게이트에서 2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도로를 만날 수 있는데, 도로 측면 암벽을 올라가 살펴보면 조사 포인트가 보인다. 만약, 뱅기스 항구에서 출발한다면 도로를 타고 쭉 이동한 뒤 아래 이미지와 좌표를 참고하여 암벽을 올라가면 된다. 좌표는 (-680, -2)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