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가 탑재된 일체형PC, ‘MSI 모던 AM272’를 출시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MSI 모던 AM272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널리 사랑받는 27인치 FHD(1920*1080)해상도의 IPS 패널을 탑재한,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장점인 일체형 PC다.

인텔의 최신 12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모던 AM272는 16GB 메모리와 512G의 M.2 SSD를 더해 일체형 PC로는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효율을 높인다. 특히,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기본 적용하여 번거로운 사전 준비 없이 제품을 구매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물리 커버가 적용된 웹캠은 원격 교육 및 온라인 미팅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사생활 보호에 대한 사용자 우려를 덜어준다. HDMI In & Out 포트는 외장 모니터를 연결하거나 일체형 PC를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내장 스피커 USB 3.2 Gen2 Type-C 포트가 지원되며, MSI 게이밍 모니터의 5방향 네비게이터 OSD 버튼이 적용되어 편리한 OSD 설정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MSI는 MSI 모던 AM272를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MSI 일체형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