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 가 소련의 항구 도시 근방의 대공포 기지를 테마로 하고 있는 ‘포트리스’ 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여진 포트리스맵은 팀 데스매치 전용으로 특화되어 있어 빠른 템포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맵의 중앙과 좌우에 플레이어의 몸을 엄폐하고 안전하게 사격할 수 있는 방어 구조물이 존재하고 있어 해당 위치를 사수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또한 맵의 중앙에는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는 참호가 설치되어 있어 빠르게 이동하면서 상대편의 뒤를 노릴 수 있는 것이 포트리스맵의 특징이다.


한편 아시아 배틀 서버의 한국 대표 유저를 선발하기 위한 ‘배틀 서버 용병 모집’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국 대표팀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4월 28일까지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http://www.karma2.co.kr)에서 ‘배틀 서버 참가’를 신청 후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 수행률과 게임 기량을 평가 받은 후 최종 선발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카르마2’에서 새롭게 선보인 포트리스맵은 항구 도시의 대공포 기지를 테마로 하고 있는 만큼 바다 위에 떠 있는 웅장한 요새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면서 “포트리스맵이 2010년 처음 선보이는 팀 데스매치 전용 맵인 만큼 카르마2를 즐기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