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Xbox360용 액션 게임 ‘데드 투 라이츠 리트리뷰션’을 4월 29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S3 및 Xbox360 용으로 출시되는 ‘데드 투 라이츠: 리트리뷰션’은 타락한 도시인 그랜트 시를 배경으로 한 네오 느와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캄캄한 어둠과 비극이 공존하는 그랜트 시를 지키는 강력계 경찰 잭 슬레이트의 입장에서 게임을 시작한다. 잭은 그의 영원한 파트너인 섀도우와 함께 강대한 악의 손아귀에서 도시를 지켜내야 한다.


게임은 TPS 형식으로, 개발을 맡은 Volatile Games가 자랑하는 복합 전투 시스템을 토대로 전투가 벌어진다. 사격과 근접 전투 외에도 AI가 조종하는 개, 섀도우를 복합적으로 이용해야만 난관을 돌파할 수 있다. 먼 거리에서 보조 장비로 적을 공격하거나, 엄폐한 상태에서 무조준 사격, 인간 방패, 특별한 무장 해제 기술로 적의 장비를 탈취하거나 죽을 때까지 두들겨 패는 등 Jack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총동원해야 한다.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라인은 밀접하게 연관되어, 플레이어에게 마치 잭의 세계에서 그 도시의 진실을 파헤치는 탐정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잭은 여러 뒷골목의 깡패들을 만나 그들을 이 도시에서 몰아내야 한다.


잭은 그의 충실한 개인 섀도우와 특별한 교감을 나누어 전투 상황에서 화려한 연계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적들을 만났을 때,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이 둘을 모두 조종할 수 있다.


‘데드 투 라이츠 리트리뷰션’은 4월 29일에 PS3 / Xbox360용으로 발매되며, 4월 21일부터 4월 27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PS3 용은 DLC 카드를 2종 증정하며, 이 DLC로 잭 GAC 수트, 반투명 섀도우 스킨, 액션 및 느와르 모드를 해제할 수 있다. Xbox360용은 제품 로고가 새겨진 목쿠션을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두 캐릭터가 진행하는 하나의 임무
강력계 경찰 잭과 그의 개 섀도우로 그랜트 시티 곳곳에서 벌어지는 분쟁과 싸움을 해결하라.


• 여과 없는 폭력
사격과 근접 격투를 이용하여 적들에게 치명상을 입히거나 무장 해제 후 두들겨 패는 등의 잔인하고 가차 없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한 명과 한 마리
강력계 경찰 잭 슬레이트 : 보조 장비를 이용해 적을 끌고 오거나 접근하여 격투로 적을 때려눕힌다.
섀도우 : 은밀하게 접근하여 조용히 물어 죽이고, 잭이 적을 때려 눕히기 쉽게 장애물을 만들어준다!





• 원초적인 본능을 일깨우는 무장 해제와 격투
위험에 처했을 때 적들이 가지고 있는 무기를 적극적으로 빼앗고 투박하면서도 강렬한 격투 공격을 가하라!


• 자연스러운 전투 시스템
어떤 게임에서도 보지 못한 원거리 총격전! 적들에게 총알을 안겨주거나 주먹을 선사해 주자. 선택은 당신의 자유다.


• 독창적인 근접 전투 시스템
연속 공격이나 카운터로 때려눕힐 수도 있고, 적을 붙잡아 다른 적에게 던질 수도 있다! ‘360도 근접전’ 항목을 이용해 동시에 여러 적을 상대하라.


• 속도감이 느껴지는 총격전
엄폐 후 사격, 코너에서 무조준 사격, 적의 몸뚱이를 인간 방패로 활용하는 적극적인 엄폐 사격 등 여러 방법이 준비되어 있다.


• 매력적인 네오 느와르 스토리
강력계 경찰 잭 슬레이트를 조작하여 그랜트 시티의 암흑가를 깔끔하게 청소하라. 전형적인 연출과 절묘하게 맞물린 게임 디자인은 플레이어를 더욱 깊이 몰입하게 할 것이다.


※ 제품정보
출시: 2010년 4월 29일
매체: BD-ROM 1매 / DVD 1매
해외 배급: 반다이남코 게임즈
국내 배급: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 인트라링스
기종: PS3 / Xbox360
장르: 액션
언어: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