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MCN 인챈트가 주관 및 주최하는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자낳대: 발로란트'가 22일 팀 추첨 방송을 진행한다.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자낳대: 발로란트'는 인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는 인플루언서 대상 발로란트 이벤트 매치 대회이다. 대회에는 선수로 활약할 인플루언서 20명과 코치 4명이 참여하며 모든 대회 일정은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자낳대: 발로란트'의 총 상금은 3,000만 원이다. 우승팀에게는 1,500만 원이 주어지며 준우승은 800만 원, 3위 500만 원, 4위 200만 원을 받는다.

대회에 참여하는 팀과 선수들은 오는 22일 팀 추첨 방송(경매)을 통해 네 개의 팀을 구성한다. 네 명의 대표 선수는 1,000 포인트를 활용해 경매를 진행하여 팀원 네 명을 뽑는다. 또한, 남은 포인트가 많은 순서대로 팀을 보좌할 코치를 뽑게 된다.

대회에 참여하는 팀은 9월 30일(금), 10월 1일(토) 양일 간의 라운드 로빈 방식을 통해 순위를 가린다. 이후 1위부터 3위까지 2일(일) 플레이오프 경기에 진출한다. 2일(일) 경기에는 2~3위 간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경기가 열리고, 이 경기의 승자가 1위 팀과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자낳대: 발로란트'에 참여하는 선수, 코치진 명단은 20일 공개된다.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자낳대: 발로란트'는 인챈트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enchantenter/)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챈트 공식 사이트(https://www.enchantenter.co.kr/content/jndvalora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