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래곤볼 가정용 게임 최신작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스페셜 에디션’(한국어판)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버전을 오늘 (2022년 10월 13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매를 기념해 본 작품의 론치 PV도 공개했다. 시간의 균열에 휘말려 레이더가 있는 공간으로 끌려들어 간 서바이어의 탈출을 트랭크스가 도와주고, 영상의 마지막에는 ‘거대 원숭이’의 모습이 등장하여 손에 땀을 쥐는 게임 플레이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 패키지/다운로드 버전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스페셜 에디션’


-게임 본편
-스페셜 에디션팩
 커스터마이즈 의상 4종
 승리 포즈: 양손으로 '좋아요'
-탈것 스킨: 드래곤(옐로)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트랜스 볼: 인조인간 18호(스킬: 벽 차기)
-액세서리: 스카우터(블루)
-의상: 후드 티(블루)
-의상: 윈드 브레이커(옐로)
-의상: 깃 달린 셔츠(와인)
-액세서리: 포타라(그린)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는 '드래곤볼'의 대표적인 라이벌들인 '레이더'와 초전사의 파워를 갖지 못한 무력한 일반 시민 '서바이버'로 나뉘어 1 대 7로 벌이는 비대칭형 액션 게임이다. 서바이버는 강력한 레이더의 눈을 피해 필드에서 탈출해야 하고, 레이더는 서바이버의 탈출을 저지하고 전원을 쓰러뜨려야 한다. 플레이어는 한쪽을 선택하여 각각의 스킬이나 아이템을 사용해 승리에 도전한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용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즈 스페셜 에디션'(한국어판)은 오늘(2022년 10월 13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