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엔터테인먼트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며 AMD와 넷마블이 후원하는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이 곧 개최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11월 10일(목)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신작 3D TPS MOBA(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장르의 전략형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히 에픽게임즈로부터 원작 '파라곤'의 상표권을 양도받았다.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는 총 20명의 인플루언서가 5인 1팀으로 참여한다. 총 4일 중 3일은 온라인으로, 결승전은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대회는 총 네 개의 팀으로 구성한다. 각 조의 팀원은 경매가 아닌 스네이크 드래프트 방식으로 결정한다. 대회 모든 경기는 3판 2선승제의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가 팀은 11월 12일(토) 13일(일) 오후 6시에 본선 대결을 펼친다. 결승전은 11월 19일(토) 오후 1시부터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진행된다.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팀원 드래프트 방송과 모든 경기는 인챈트 트위치 채널과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유튜브 채널, 두 개의 채널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결승전은 지스타 TV 트위치 채널에서 송출돼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참가하는 인플루언서 명단과 자세한 정보는 6일 오전 11시부터 인챈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