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2년 11월 8일(화)에 발매 예정인 '소닉 프론티어'의 프리퀄 애니메이션 '프롤로그: Divergence(분기)'와 'Showdown'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프롤로그: Divergence(분기)은 소닉의 좋은 라이벌인 너클즈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너클즈족의 마지막 후예로서의 심경, 수수께끼의 포털 기어와의 조우 등을 6분에 걸쳐 그리고 있다. Showdown 트레일러는 이야기의 흐름이 엿보이는 이벤트 장면과 스피드감 있는 액션 신으로 채워져 있다. 또한 거대한 적과 맞서 싸우는 본 타이틀 특유의 장면도 수록되었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만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종횡무진 새로운 경지의 액션 어드벤쳐이다. 메인 스토리의 무대는 고대 문명이 잠들어 있는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꺼림직한 적들이 배회하는 이 섬에서 소닉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본작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의 한 요소로 확장시켜,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 진화시킨 차세대 스테이지 클리어형 액션 게임이다.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전 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서 준비된 요소로는,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 다양하다. 이 요소들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기만의 순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소닉 프론티어'는 11월 8일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SX|S, 스팀을 통해 한국어화 출시 예정이다.